5 Simple Statement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Explained

Wiki Article

따라서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휴대폰을 이용한 현금화 서비스 중 하나로, 소액결제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 대금을 결제한 후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정책에 걸려 있는 상황이라면 소액결제 또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 하지 못하게 될 수 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액결제 정책은 무엇인지 , 소액결제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미납으로 인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서비스 방법을 선택하는걸 추천합니다.

라는 등의 피해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일단 결제를 받아놓고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사기 업체는 진행 수수료를 미리 안내 해주었고 문제가 없다라는 식의 회피를 목적으로 교묘한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연체 소액결제현금화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시 해당 번호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렸다고해도 해결방법이 없지는않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